물병과 사자 :: 비타민 비교 (feat.건강이 최고)
2024. 11. 10. 19:09 일상 이야기

감기를 오래 앓다보니 건강에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그러다보니 다른 행사보다도 건강식품과 약에 대한 팝업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다. 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비타민 팝업을 보고 그 옆 비타민 할인행사도 보면서 비교해보고 올리는 포스팅. 

오늘 할 리뷰는 프레스샷과 오쏘몰 비타민.

 

먼저 처음 본 프레스샷이라는 제품. 

고함량 액상 비타민이라고 한다. 얼마전 수액까지 맞아본 나로서는 집에서 수액대신 마셔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성분 검토도 하고 제품 비교도 해봤다. 설명하는 분이 잘 몰라서인지 내가 평소에 복용하는 종합비타민과 함께 먹어도 상관없다고 했는데, 그러면 용량 초과가 되지 않을까 하는 염려가. 수용성이야 소변으로 배출된다지만 지용성 비타민의 경우 체내에 축적이 되어서 안좋다고 알고 있는데 말이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신뢰감이 약간 떨어지는 결과가...

 

프레스샷이라는 브랜드인데 두 종류가 출시되어 있다. 핑크색은 비타민 B군과 비타민 D, 엽산, 아연, 나이아신과 비타민 E가 고함량으로 담겨있는 제품이고, 파란색은 비타민 B군에 B6, 그리고 마그네슘이 특화되어 고함량으로 포함된 제품. 시그니처 제품은 핑크색이라고 했다.

 

프레스샷이라는 제품을 구경하다보니 한동안 올리브영에서도 히트를 쳐서 널리 알려진 오쏘몰이라는 비타민이 떠올랐다. 그거랑 비슷한데? 그렇게 생각하는데 화장실 가는길에 오쏘몰 비타민 판매대가 있었다. 게다가 할인 행사가 진행 중. 이걸 또 구경 안하고 지나칠 수는 없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다보니 프레스샷이라는 제품보다는 가격대가 훨씬 높았다. 일주일분씩 포장된 것도 있고 한달치 양으로 포장된 것도 있다. 예전부터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남성용 여성용 제품이 따로 나와있었다. 오리지널은 남녀 공용이다.

11월말까지 할인행사라니까 잠시 생각해보기로 했다. 한편으로는 고함량 고기능 비타민을 먹어서 면역을 키워야하나 싶다가도 그냥 집에 있는 종합비타민이나 빠뜨리지 말고 먹자하는 맘이 왔다갔다 한다. 

posted by 잠자는 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