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과 사자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문화센터 가을 개강 박두~ 2019.9.5 (목)!
2019. 8. 30. 13:07 미술 이야기

알려지지도 않은 강의를 가지고 신비주의 전략으로 나아가는 것은 전~혀 적합하지 않다는 주변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부터는 강의 공지를 그보다 더 안알려진 제 블로그를 통해서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미술사에 관심이 계셨던 분들은 한번쯤 살펴봐 주세요~  

먼저, 가장 일자가 임박한 무역센터점 특강 공지:

https://sleeping-gypsy.tistory.com/208

 

특강 공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몇 몇 지점에서 특강 및 정규 강의를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이번부터는 블로그를 통해서도 공지를 하고자 합니다. 기존 수강생분들은 물론 관심 있는 분들은 스케줄 참고하시라구요. 이번..

sleeping-gypsy.tistory.com

이번엔 신촌점에서의 정규강의 개강 공지: 

Elmgreen & Dragset, Prada, Marfa, TX

저번 특강 공지에서 밝힌 바와 같이, 제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지점들 몇 군데에서 특강 및 정규강의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요번학기는 연대기 순으로 진행해오던 강의의 세번째 시리즈로 '포스트모더니즘 미술'에 대해서 개강합니다. 저로서도 포스트모던 미술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것은 처음이라 의욕도 넘치고 기대도 됩니다.   

(압구정 점의 경우, 이번 학기는 추석도 있고 개천절도 있고 해서 중간중간 휴강이 있으니까요.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쉬엄쉬엄 하실 수 있는 장점도 있네요.) 

강사명: 민윤정

강의제목: 서양미술사Ⅲ : 미술에서의 포스트 모더니즘 10주 강의

일시: 2019년 9월 5일 ~ 11월 21일. 매주 목요일 14:40~16:00 (9월 12일, 10월 3일 휴강) 

장소: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문화센터 1층 1번 살롱 H 강의실 

수강료: 180,000원

(*압구정 본점의 문화센터는 백화점과 조금 떨어진 압구정 교회 옆, 현대 아파트 79동 앞에 위치) 

그 밖의 문의는 문화센터 내 안내데스크에서 직접 문의하시거나 전화문의 (02-549-4560) 해주시구요. 

온라인 등록은 이곳을 클릭!하시면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osted by 잠자는 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