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과 사자 :: The new Sportage x 오징어 게임 시즌2 콜라보 팝업
2024. 11. 22. 11:45 일상 이야기

뉴욕에서 오징어 게임 이벤트가 있다는 뉴스를 보고 거기 가보고 싶었었는데 한국에서도 작은 규모이긴 하지만 한다고 하니 놓칠 수가 없었다. 결론을 먼저 말하자면 피로감이 있는 몸을 이끌고서라도 가보길 잘했다 싶은 팝업이었다. 현재로서는 예약은 다 매진 되었지만 가끔가다 예약 취소도 나오는 것 같고 현장 등록도 있긴 한 것 같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끝까지 도전 해보시길.

 

 

예약 링크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72534/items/6277395

 

네이버 예약 :: The new Sportage X 오징어게임2 팝업

새로운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운영시간 : 매일 10 : 30 ~ 20: 00 * 프로그램 운영 시간_ 매일 11:30 ~ 20:00 예약방법: 네이버예약 / 현장 웨이팅 등록

m.booking.naver.com

 

오후 7시반 시작인데 이전에 취소되어 버린 경험이 있어서 10분 정도 일찍 도착했다. 도착해서 예약 명단에서 이름 확인하고 짐을 락커에 넣고 나서 대기를 하다보면 게임이 시작된다.

 

​일단 입구에서부터 오징어 게임에서 봤던 핑크색 유니폼 인간들이 많이 서 있고 음향으로 계속 오징어게임에서 들렸던 리드미컬한 음악들이 많으니까 왠지 무섭고 겁이 났다. 왠지 게임 잘못하면 죽을 것 같아서 쫄았다.

게임은 전부 4가지.

  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2. 모래주머니 던지기
  3. OX 퀴즈
  4. 달고나 뽑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가슴에 붙이는 스티커를 초록, 노랑, 핑크, 파랑 4개의 그룹으로 나눠서 게임을 하는데 난 핑크색을 골랐다. 내가 탈락을 했어도 내 팀이 이기면 이기는 팀이 되어서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 탈락했는데, 내 팀이 이겨서 스탬프를 획득했다.

모래주머니 던지기

스포티지 자동차의 탁월한 기능을 교육하는 차원의 교육. 스포티지만의 기능을 적은 구멍 안에 모래 주머니를 던져 넣어야한다. 각 팀원은 모래주머니 하나씩 던져서 구멍안에 넣으면 득점하는데, 양 팀 중에서 모래주머니를 더 많이 넣은 팀이 승리. 이건 우리팀은 2개, 상대팀이 3개를 넣어서 그만 패배!

 

OX 퀴즈 - 스포티지의 기능에 대한 퀴즈

사실 이건 맨 뒤 쪽에 서서 스포티지에 대한 지식은 전무한 상태에서 대세를 따르면서 살아남았다.

 

달고나 뽑기 

눈치와 부정을 통해 미션 3개를 달성했더니 방향제를 하나 획득했다.

 

게임 자체나 경품보다 전반적인 분위기와 그 속에서 참여하고 있다는 자체가 재미있는 이벤트였다. 당장 차를 바꿀 계획도 없고 바꾼다고 해도 스포티지 같은 큰 차를 살 것 같지는 않지만 덕분에 즐거운 경험을 하면서 자동차의 장점에 대해서 익히다보니 이미지가 엄청 좋아졌다.

 

이제 곧 오징어게임 시즌 2가 12월 26일에 시작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2호선 뚝섬역 4번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

 

 

posted by 잠자는 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