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과 사자 :: [클래스101] 온라인 클래스 공지 - 응원하기와 할인쿠폰 안내
2020. 12. 31. 02:40 일상 이야기

클래스 101에서 색채를 통해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미술사 클래스를 개설하게 되었어요!  

라는 소식은 이미 전해드렸지만, 제가 세부사항을 미처 확인해서 알려드리지 못했네요.  

image credits:  https://avalaunchmedia.com/services/infographics/

다만 지금은 수요조사 단계로, 200분 이상이 모여 수요가 있다고 판단되어야만 정식으로 오픈된답니다. 엊그제 알려드리면서 설명을 빠뜨린 부분인데, 101원으로 응원을 해주셔야하는 거네요.  좀 귀찮으시겠지만, 그 정도의 '열의 (?)'를 보여주시는 예비 수강생들께는 수강시의 3만원 쿠폰을 드리고 있으니 준비하는 입장에서나 수강생의 입장에서나 윈윈이라 생각됩니다.  이 부분 꼭 참고해주세요!

프로필의 링크에 접속하여 응원해주시거나, 클래스101홈페이지에 "나야드"(제 닉네임)를 검색하시고 크리에이터를 응원해주세요.  나야드는 '샘의 요정'인 나이아드에서 따온 것인데, 여러분들의 알고 싶어하시는 갈증을 적셔드리는 역할을 하고자 하는 맘에서 지은 이름입니다. '나이아드'는 다소 딱딱한듯해 나이아드를 한 열번쯤 반복하다보니 발음하게 되는 '나야드'라는 닉네임으로 정했어요. 

제 수업 제목인 <알면 보이고 보이면 사랑하게 되는...'색채로 쉽게 만나는 미술사'>로 검색해보셔도 됩니다. 

클래스 오픈이 확정되면 커리큘럼과 패키지가 공개되며, 응원으로 사전예약해주신 분들께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단 저 같은 경우, 실기 수업은 아니므로 패키지는 없을 예정이니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P.S. (2021년 1월 1일 따끈따끈한 추신) 

며칠 동안은 윗 링크 클릭해서 웅원하실 때 101원을 내셔야한다고 알려드리고 있었는데요,

처음 회원가입하신 분들은 무료 응원권이 지급되므로 따로 101원을 내실 필요없이 무료 응원권을 사용하셔서 제 강의 '응원하기'를 눌러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저도 처음 시작하는 클래스 101 강의라 업뎃이 잦네요. ㅎㅎ 하나씩 배워가는 재미가 있어요. 응원하신 분들은 실제 수강시 수강료를 3만원 할인된다고 하니 나쁠 것 없는 딜인거 같아요.

 

엊그제 클래스 오픈 공지를 해드렸는데요. 일주일 안에 200명의 응원을 얻는 것이 만만치 않을 거라 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 어렵네요. ^^    아무래도 온라인 강의도 첨인데다가 홍보를 특정 포멧에 맞춰 스스로 하는 것도 처음이라 더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응원이 더욱 필요합니다.   그럼~ 

나야드의 <알면 보이고 보이면 사랑하게 되는...'색채로 쉽게 만나는 미술사'> 신청하러 가기~

https://class101.app/e/xDpUg54ZunUsjkHy1st7

 

클래스101 -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내가 찾던 모든 배움의 시작. 클래스101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즐겨봐요.

class101.app

참고로 제가 블로그에 올렸던 색에 관한 포스팅 링크해 둡니다. 물론 수업에서는 이것보다 더 재미있는 내용을 더 많이 알아갈 수 있어요. 

파랑색의 역사와 티파니의 청록색

 

파랑색의 역사와 티파니의 청록색

구글 어스에서 마우스를 잘못 놀려 바다 쪽으로 커서가 움직여서 확대 화면이 되기라도 하면 컴퓨터 스크린에 검푸른 색만 가득할 때가 있다.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난 그렇게 화면 전체가 검푸

sleeping-gypsy.tistory.com

보라색 혹은 자주색의 역사

빨강색의 역사와 다양한 작품 이야기

초록색, 그 치명적 색의 역사

반 고흐가 사랑한 노란색

 

 

 

 

 

posted by 잠자는 집시